엘프스 뉴스

엘프스(ELPS), 강남 자체 사옥으로 이전.. 3개 계열사 한곳에

2025-12-30

환경·에너지 전문 자문그룹 엘프스(법무법인 엘프스, 주식회사 엘프스)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신사옥으로 이전,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엘프스(ELPS)는 해당 건물을 직접 매입해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공사를 마쳤으며 건물명을 '엘프스 빌딩'으로 변경했다. 엘프스는 환경·에너지 분야를 중심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영역에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업체 측은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업 설립 단계부터 지식재산권 확보, 법률 분쟁 대응, 환경·에너지 전략 수립 등 기업 활동 전반의 리스크에 대응한다"고 말했다.

 

신사옥에는 △주식회사 엘프스(컨설팅) △법무법인 엘프스(법률) △특허법률사무소 엘프스(특허) 등 3개 계열사가 입주한다. 환경·법률·특허 이슈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원스톱 자문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사옥 이전과 함께 '기업부설연구소'를 신설했다. 정책·기술·법제를 연계한 R&D(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해 전문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사옥 이전은 엘프스가 종합 프로페셔널 그룹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한곳에서 긴밀히 협업해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교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전문 보기

Go to list